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어려움이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더힐더힐 2020. 6. 2. 12:31


평판 관리에 어려움이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사업 세계에서는 당신의 명성이 모든 것을 의미하며, 나쁜 명성은 나쁜 사업을 불러온다.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나쁜 사업을 예방할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평판을 유지하는 데 유용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사용자가 온라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중 하나에 메시지를 남길 때, 당신의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답을 확신할 수 없다면, 답을 찾고 있는 팔로워에게 말하십시오.




불쾌한 고객을 만족시키고 좋은 평판을 지켜라.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면, 그들의 부정적인 경험은 긍정적일 것이다.


네가 이 일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우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의 사업도 당신에게 줄 가능성이 더 높다.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업체의 이름일 것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공식으로 본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더 많은 신뢰를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승진을 제안하고 싶다면, 그것이 사적인 것인지 확인하라.


이 팁은 문제를 시정하기 위한 깊은 할인이 포함된 경우 특히 중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볼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해당 정보를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이 정보가 명예훼손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한,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제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신뢰받고 평판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너는 분명히 이 일에 손을 대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지만, 약간의 추가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다.


이 일은 누군가 너를 돕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고객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으로 이어지고, 당신은 항상 제때에 대응해야 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다룰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를 접하게 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사실이 아닌 피드백을 남긴 누군가에게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상황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람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실들로 당신의 반응을 뒷받침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이 교환을 볼 때 그들은 누가 옳고 그른지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그 과정에서 고객들이 현실적인 기대치를 키울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고객을 직접, 정직하게 다루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고객에게 솔직하고 개방적인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구매 후 고객들과 여러 번 체크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것은 너의 신뢰를 쌓을 것이다.


체크인 하는 것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온라인에서 공유한 내용을 보십시오.


일이 꼬이고 왜곡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관건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가 선택된 그룹에서만 사용 가능하더라도 주의하십시오.




가짜 호평을 해줄 사이트도 있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나쁜 사업 관행이고, 게다가 이런 종류의 활동은 몇몇 주에서 불법이다.




월 단위로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매달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전체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부정적인 내용 항목이나 의견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리뷰와 내용이 어디에서 왔는지 기록을 유지한다.


필요한 만큼 이러한 것들을 극복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감정을 조절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관리하는 데 있어 큰 역할을 한다.


스트레스 관리는 감정을 억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포츠를 하거나 다른 신체 활동에 참여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시원하게 지내세요.


부정적인 온라인 단어 싸움에 굴하지 마라.


이것이 너의 명성을 떨어뜨리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이제 평판관리가 잘 되었으니, 사업에 있어서는 좋은 관계를 맺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야 한다.


명성을 망치는 데는 단 한 번의 실수가 필요할 수 있으니,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것을 피하라! 습관이 될 때까지 위의 팁을 따르십시오.


긍정적인 평판은 진정으로 당신의 회사가 번창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다.